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내셔널뱅크 오픈 대회 일정 중계 무료 시청하는 법 - 16강 8강 준결승 결승 (상금, 대진표, 생중계)

반응형

일명 로저스컵으로 불리는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내셔널뱅크 오픈 (총 상금 592만 6,545달러) 대회가 개막이 됩니다. 내셔널뱅크 오픈은  US오픈의 전초전 성격의 대회로 세계 탑 랭커들이 대거 출전하는 대회로, 캐나다의 몬트리올에서 남자 경기가 열리고, 토론토에서 여자 경기가 열립니다. 

우리나라의 권순우 선수와 장수정 선수도 출전을 준비하고 있고, 권순우 선수는 단식 본선 출전을 위한 예선경기를 준비 하고 있고, 장수정 선수는 본선 대기 17번으로 후순위에 올라있어, 예선전 참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Update (2022. 8. 8) : 장수정 선수는 예선 경기 참여가 불발되었고, 권순우 선수는 8일 펼쳐진 예선 2회전에서 아드리안 만나리노(67위, 프랑스)와  대결해서 1-2로 아쉽게 패해 본선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오늘은 로저스컵 내셔널뱅크 오픈 대회의 경기 일정과 무료 경기 중계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 아래의 2022 내셔널뱅크 오픈 대회 경기 시청하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 2022 내셔널 뱅크 오픈 대회 경기 시청하기

 

   2022 내셔널 뱅크 오픈 경기 일정

내셔널뱅크 오픈 대회는 8월 8일 개막하여 14일까지 경기가 진행됩니다. 

내셔널 뱅크는 부상 및 개인사정으로 출전이 어려운 몇몇 선수를 제외하고는 현존하는 대부분의 상위 랭커 선수들이 모두 출전하여 상당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권순우 경기 일정 및 무료 시청하는 방법

권순우 선수는 예선 경기부터 치르게 되며 2회전을 통과하면 본선 진출이 가능합니다. 8월 7일 새벽 05시에 643위 매튜 애브덴 선수와 대결하여 2-0 으로 승리하였습니다. 

8월 8일 새벽 02시~03시 사이에 아드리안 만나리노(프랑스, 67위) 선수와 본선 티켓을 놓고 2회전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본선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 권순우 선수의 예선 경기는 아래의 내셔널뱅크 오픈 대회 경기 시청하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 2022 내셔널 뱅크 오픈 대회 경기 시청하기

   나달의 출전 여부는?

지난 윔블던 8강 경기에서 복근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고, 기권했던 나달은 이번 내셔널 뱅크 오픈에 출전할 것을 밝힌바 있습니다. 특히 7월 27일 스페인 마요르카에 있는 나달 아카데미에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드코트에서 훈련 중인 나달의 모습을 게재하면서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8월 6일 기자회견에서 나달은 "무리하게 경기를 강행할 경우 부상이 악화 될 것이 뻔하고, 현재는 서브를 하기 위한 움직임조차 힘든 상황"이라고 하면서 3주 후 복귀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즉 8월 29일 개막하는 US오픈에서 생에 23번째 메이저 대회 우승을 노린다는 계획입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조코비치는?

테니스 팬들이라면 알고있듯이 조코비치는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고, 그로인해 호주 오픈에도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로저스 컵으로 불리는 내셔널 뱅크 오픈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리는데, 캐나다 또한 백신 미접종 외국인의 입국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조코비치의 내셔널 뱅크 오픈의 출전 여부에 많은 테니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8월 5일 AP통신에 따르면 조코비치는 본인의 소신을 지키기위해 ATP 마스터 1000 시리즈 내셔널 뱅크 오픈(로저스 컵) 출전 의사를 스스로 철회했습니다. 이에 따라 같은 이유로 US오픈의 출전도 어려울 것으로 예상 됩니다. 

 

 

반응형